본문 바로가기

People&Culture

[유튜브] 영상으로 만나보는 LG이노텍의 하루

 

2022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에 빛나는 LG이노텍의 실제 근무환경은 어떨까요?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에 위치한 LG이노텍 본사의 하루를 타임랩스로 함께 만나보시죠!

 

 

[LG이노텍의 타임테이블 공개]

▶상쾌한 출근길, 아침 8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몸도 마음도 분주한 시간이지만, 곳곳에 심어져 있는 꽃과 나무들은 현대인의 출근길 속 소소한 행복입니다.

 

▶쾌적한 근무환경, 오전 10

바쁘게 일을 하고 있는 직원들 사이에 노트북을 들고 창가로 향하는 한 직원이 보입니다.

복잡해진 머리를 환기시킬 수 있는 휴게 공간인데요, 시간과 장소에 구애없이 업무가 가능한 IT인프라가 갖춰져 있어 임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점심시간!

사옥 근처에서 자유시간을 만끽하는 직원들의 모습이 보이는데요.

특히 LG이노텍 본사는 서울식물원과 가까이 위치해, 점심시간에 식물원을 산책하는 임직원이 많습니다.

자연 환경 속 쉼터에서 가지는 점심시간, 그야말로 힐링 그 자체랍니다.

 

1330분부터 시작되는 LG이노텍의 오후

빠르게 돌아가는 타임랩스 만큼이나 오후 시간도 바쁘게 지나갑니다. 임직원들은 업무 상황에 따라 전화부스, 미팅룸, 사내북카페 등의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하고 있는데요.

LG이노텍은 임직원들이 보다 쾌적하고 편리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업무 환경 개선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바쁘게 하루를 보내다 보니 벌써 퇴근시간

글로벌 No.1 소재•부품 기업’ LG이노텍의 하루를 엿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가장 멋진 모습은 그 무엇보다 1등 기업의 일원으로서 일에 PRIDE(자부심)을 가지고 일하는 직원들의 모습이 아닐까요?

 

 

* LG이노텍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LG이노텍 [LG Innotek]

안녕하세요? LG이노텍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Innovation과 Technology로 세계 최고 소재·부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한 LG이노텍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반도체, 자동차, IoT 등 우리 삶을

www.youtube.com

 

영상으로 만나보는 LG이노텍의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