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Culture

[유튜브] 생산기술 직무의 하루(LG이노텍 직무소개 VLOG)

LG이노텍 생산기술 직무의 하루 (광학솔루션Global생산기술팀 편)

 

오늘은 LG이노텍 광학솔루션Global생산기술팀 구가영 사원과 함께 안산 R&D캠퍼스로 가보겠습니다!
출바알~~ ㄱㄱ!!


Q. 출근하면 제일 먼저 어떤 일을 하나요?
업무 List up을 확인 후 급한 순서대로 업무를 처리하는 편입니다.

Q. 광학솔루션 Global 생산기술팀이 주로 하는 업무는 무엇인가요?
LG이노텍의 광학솔루션Global생산기술팀은 신규 모델이 들어왔을 때 신규 설비를 투자하고, 제작 Follow up, 검수, Set up과 안정화까지 진행합니다. 불량률은 낮추고 생산 효율성은 높이기 위해 설비 안정화 작업도 하고 있어요~ 생산기술팀은 현장업무와 사무업무를 동시에 진행하기 때문에 업무 스킬을 빠르게 높일 수 있습니다!

Q. 광학솔루션 Global 생산기술팀 업무 중 가장 보람찬 경험이 있나요?
신규 프로젝트부터 투입되어 설비 제작, 검수, 안정화 그리고 양산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기여했을 때 가장 뿌듯함을 느꼈어요.

Q. LG이노텍 안산 R&D캠퍼스 스마트워킹존을 소개해주세요.
1층에 위치한 “Smart Working Zone”은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협업 Zone”은 개방감 있는 카페 같은 공간이라 여유롭게 회의를 할 수 있어요. 
“집중근무 Zone”은 독서실 같은 환경으로 업무에 집중을 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회의실 예약 시스템을 통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개인별 물품보관함도 있어서 출장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담한 탕비실도 마련되어 있어, 커피 한 잔 하면서 휴식할 수 있어요~

Q. 안산 R&D캠퍼스의 장점은 무엇일까요?
한양대학교 캠퍼스 안에 위치한 덕분에 생동감 넘치는 기운을 받고 있습니다. 캠퍼스도 예쁘고 산책로도 잘 되어 있어서 4계절 내내 소풍 온 기분이에요! 게다가 대학가인 만큼, 저렴한 가격의 맛있는 식당들이 많은 점도 큰 장점입니다 :)

Q. 가장 좋아하는 LG이노텍의 복지제도는요?
여행을 좋아해서 가장 좋은 복지는 콘도 지원이라고 생각해요. 1년에 2박을 콘도 리스트 대상으로 무료로 숙소 지원을 해주고 있어요. 리스트도 매년 업데이트가 돼서 새로운 지역들이 생기고 있어요. 콘도 외에도 LG이노텍과 제휴된 호텔을 저렴한 금액에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LG이노텍으로 오세요~~~ (웃음 웃음)


지금까지 LG이노텍의 광학솔루션 Global 생산기술팀은 어떤 하루를 보내는지 살펴보았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LG이노텍 유튜브채널에서 확인해보세요~

 

 

 

▼ 영상 바로보기! ▼

 

 

▼ LG이노텍 공식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LG이노텍 [LG Innotek]

안녕하세요? LG이노텍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Innovation과 Technology로 세계 최고의 소재·부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한 LG이노텍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반도체, 자동차, IoT 등 우리 삶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