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nology

플렉시블 디스플레이의 비밀 '2 Metal COF'로 무얼 만들어 볼까?

 

플렉시블 디스플레이의 비밀

‘2 Metal COF’는

어떤 특성이 있을까요?

그리고, 그 특성으로 새로운 기기를 만든다면

무엇을 만들 수 있을까요?

 

오늘은 2 Metal COF의 특성과 함께

미래지향형 기기를 만든다면 어떤 것들을 만들 수 있을지

여러분들과 함께 상상해보고자 합니다. :)

 

*플렉시블 디스플레이(Flexible Display): 재료가 유연하여 접거나 말을 수 있는 디스플레이 장치.

 

LG이노텍 ‘2 Metal COF’

 

‘2 Metal COF’는 스마트폰, TV 등에 장착되는 디스플레이 패널을 구동칩 및 메인회로기판과 연결하는 부품이에요. 필름 양면에 미세회로를 설계한 고성능 부품으로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및 모바일 기기에 적합하답니다!

 

이 부품은 접거나 둥글게 말 수 있어 플렉시블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스마트폰이나 스마트워치 등의 디자인을 다양화 할 수 있고, LG이노텍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초소형, 고정밀, 고탄력이라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접거나 둥글게 말 수 있는 특성이 돋보이는 2 Metal COF로 미래지향형 제품을 만들 수 있다면 무얼 만들 수 있을까요?

 

2 Metal COF로 ‘휴대용 접이식 모니터’를 만들어 보면 어떨까?

 

2 Metal COF의 접히는 특성을 활용해서 ‘휴대용 접이식 모니터’를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 평소에는 작게 접어서 들고 다니다가 필요한 순간 넓게 펼쳐서 영상을 볼 수 있다면 그 어떤 장소도 영화관 같을 거예요!

 

휴대용 접이식 모니터가 개발된다면 다양한 크기의 시각 자료가 필요한 교육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활용이 될 것으로 추측이 된답니다!

 

2 Metal COF로 ‘모니터가 탑재된 의류’를 만들어 보면 어떨까?

 

2 Metal COF의 둥글게 말리는 특성을 활용해서 ‘모니터가 탑재된 의류’를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 옷에서 내가 설정한 영상이 송출된다면 나의 개성을 잘 나타낼 수 있고 기분이나 상황에 맞게 영상을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옷을 여러 벌 살 필요도 없지 않을까요?

 

모니터가 탑재된 의류가 개발된다면 광고·홍보,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이 될 것으로 추측이 된답니다!

 

 

접거나 둥글게 말 수 있는

2 Metal COF로 무얼 만들면 좋을까요?

LG이노텍 부품과 함께라면 그 어떤 것도 실현이 가능할 거예요!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LG이노텍의 더 많은 부품 보러 가기 ▶  http://www.lginnotek.com/product/

 

Products - LG Innotek

 

www.lginnotek.com